엑세스는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니즈에 효과적인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합니다.

언론 홍보, 언론 관계, 모니터링 (Media Relations)

언론 모니터링 및 관계 서비스는 엑세스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이며 강점으로, 수많은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고객에게 전략적이고 민감하며 시기적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보다 유리한 언론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미디어 관계 프로그램을 구현해 실행합니다.
또한, 산업별, 매체별 언론의 편집 특성과 요구 사항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지식과 언론과의 광범위한 접점을 바탕으로 핵심적이고 결과 지향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서비스, 산업 및 기타 클라이언트 관련 주제에 대한 인쇄, 전자, 방송 매체 모니터링 및 분석
  • 정책과 규제 변화에 따른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기회 개발에 대한 모니터링 및 분석
  • 클라이언트 관련 주제에 대한 온·오프라인 및 SNS 상에서의 여론 평가 및 분석
  • 미디어용 가용 자원과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개발
  • 여론 형성을 위한 인플루언서 리스트 개발 및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정확한 정보 전달
  • 인터뷰 및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보도 자료, 브리핑 및 미디어 홍보 자료 개발
  • 기자 회견, 인터뷰, 브리핑, 위기 상황 및 기타 공공 커뮤니케이션 시나리오를 위한 미디어 트레이닝
  • 특집 기사 아이디어 개발 및 타겟 매체 피칭
  • 보도 및 언론 노출 극대화를 위한 기자 인터뷰 및 컨퍼런스 실행
  • 국내 및 글로벌 현장에 대한 미디어 투어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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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홍보, 언론 관계, 모니터링 (Media Relations)

언론 모니터링 및 관계 서비스는 엑세스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이며 강점으로, 수많은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고객에게 전략적이고 민감하며 시기적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보다 유리한 언론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미디어 관계 프로그램을 구현해 실행합니다.
또한, 산업별, 매체별 언론의 편집 특성과 요구 사항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지식과 언론과의 광범위한 접점을 바탕으로 핵심적이고 결과 지향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서비스, 산업 및 기타 클라이언트 관련 주제에 대한 인쇄, 전자, 방송 매체 모니터링 및 분석
  • 정책과 규제 변화에 따른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기회 개발에 대한 모니터링 및 분석
  • 클라이언트 관련 주제에 대한 온·오프라인 및 SNS 상에서의 여론 평가 및 분석
  • 미디어용 가용 자원과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개발
  • 여론 형성을 위한 인플루언서 리스트 개발 및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정확한 정보 전달
  • 인터뷰 및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보도 자료, 브리핑 및 미디어 홍보 자료 개발
  • 기자 회견, 인터뷰, 브리핑, 위기 상황 및 기타 공공 커뮤니케이션 시나리오를 위한 미디어 트레이닝
  • 특집 기사 아이디어 개발 및 타겟 매체 피칭
  • 보도 및 언론 노출 극대화를 위한 기자 인터뷰 및 컨퍼런스 실행
  • 국내 및 글로벌 현장에 대한 미디어 투어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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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평판 관리 (Corporate Image Enhancement/Reputation Management)

기업의 비니지스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 요소 중 한가지는 전반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평판의 향상입니다. 외국 기업에게는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엑세스는 고객이 ‘문화와 전통’, ‘복잡한 사회적 관계’,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에 대한 인식’이라는 특성 안에서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전략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엑세스는 언론계 만이 아닌, 기업과 정관계 네트워크, 시민 단체와 소비자 그룹, 민간 및 공공 연구 기관과 비영리 단체의 핵심적인 사람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기업 후원에 적합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했으며, 이러한 자원을 통해 고객의 긍정적인 평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엑세스는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 사회와 정치 관행,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전략을 설계하며, 대중에게 좋은 기업 시민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윤리적이며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과의 연결을 만들어 갑니다.

제공되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기술이전 세미나
  • 정부, 연구소, 미디어 주최 및 후원 세미나·포럼에서의 연설
  • 사회, 교육 및 자선 프로그램 후원
  • 시민 및 지역 사회 행사 참여

기업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평판 관리 (Corporate Image Enhancement/Reputation Management)

기업의 비니지스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 요소 중 한가지는 전반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평판의 향상입니다. 외국 기업에게는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엑세스는 고객이 ‘문화와 전통’, ‘복잡한 사회적 관계’,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에 대한 인식’이라는 특성 안에서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전략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엑세스는 언론계 만이 아닌, 기업과 정관계 네트워크, 시민 단체와 소비자 그룹, 민간 및 공공 연구 기관과 비영리 단체의 핵심적인 사람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기업 후원에 적합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했으며, 이러한 자원을 통해 고객의 긍정적인 평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엑세스는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 사회와 정치 관행,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전략을 설계하며, 대중에게 좋은 기업 시민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윤리적이며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과의 연결을 만들어 갑니다.

제공되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기술이전 세미나
  • 정부, 연구소, 미디어 주최 및 후원 세미나·포럼에서의 연설
  • 사회, 교육 및 자선 프로그램 후원
  • 시민 및 지역 사회 행사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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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Communications)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시장에서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홍보 지원을 제공합니다. 홍보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서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로부터 공감 받을 수 있도록 고유의 포지션으로 확실하게 정의해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구성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외국기업의 경우 글로벌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그대로 국내 시장에 적용할 수 없거나 국내 소비자에게는 공감을 받기 어려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우가 흔히 발생합니다.
엑세스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국내 시장에 맞는 통합적이고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만들어 고객의 특정 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엑세스는 국내 시장에 대한 확고한 이해력을 갖고 있으며, 미디어, 소비자 그룹, 규제 기관 및 기타 정부 기관과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기업이 소비자 레벨에서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모든 기회를 고려하는 포괄적인 결과지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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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Communications)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시장에서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홍보 지원을 제공합니다. 홍보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서 고객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로부터 공감 받을 수 있도록 고유의 포지션으로 확실하게 정의해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구성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외국기업의 경우 글로벌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그대로 국내 시장에 적용할 수 없거나 국내 소비자에게는 공감을 받기 어려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우가 흔히 발생합니다.
엑세스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국내 시장에 맞는 통합적이고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만들어 고객의 특정 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엑세스는 국내 시장에 대한 확고한 이해력을 갖고 있으며, 미디어, 소비자 그룹, 규제 기관 및 기타 정부 기관과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기업이 소비자 레벨에서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모든 기회를 고려하는 포괄적인 결과지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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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 관리와 이슈 관리 (Crisis Communications/Issues Management)

엑세스는 노사분규, 파트너사 변경, 갑작스러운 경영진 변화, 규제 위반 의혹 및 정부 조사 등 다양한 위기상황을 성공적으로 다룬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홍보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전 세계 위기관리 사례로부터 축적된 폭넓은 경험과 재원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 위기는 장단기 사업과 수익뿐만 아니라, 기업의 미래와 이미지, 정상적인 영업 활동 지속 능력, 고객과의 관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위협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엑세스는 기업의 위기에 대해 입증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해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고객사의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본사의 임원과 경영진, 그리고 외부 전문가 집단인 변호사 등과 협력하여 위기 상황 대처에 가장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매우 능통합니다.
또한,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전략기획, 상담, 프로그램 기획뿐만 아니라 필요 시 실행과 대변인 역할까지 지원해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고객의 입장이 그들의 고객과 이해관계자들에게 효과적이고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조언하고 협력합니다.
엑세스는 고객을 위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준비 계획을 수립하고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미디어 교육 및 언론 대응 트레이닝을 시행하여 고객사의 임직원이 긴급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위기 관리와 이슈 관리 (Crisis Communications/Issues Management)

엑세스는 노사분규, 파트너사 변경, 갑작스러운 경영진 변화, 규제 위반 의혹 및 정부 조사 등 다양한 위기상황을 성공적으로 다룬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홍보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전 세계 위기관리 사례로부터 축적된 폭넓은 경험과 재원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 위기는 장단기 사업과 수익뿐만 아니라, 기업의 미래와 이미지, 정상적인 영업 활동 지속 능력, 고객과의 관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위협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엑세스는 기업의 위기에 대해 입증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해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고객사의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본사의 임원과 경영진, 그리고 외부 전문가 집단인 변호사 등과 협력하여 위기 상황 대처에 가장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매우 능통합니다.
또한,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전략기획, 상담, 프로그램 기획뿐만 아니라 필요 시 실행과 대변인 역할까지 지원해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고객의 입장이 그들의 고객과 이해관계자들에게 효과적이고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조언하고 협력합니다.
엑세스는 고객을 위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준비 계획을 수립하고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미디어 교육 및 언론 대응 트레이닝을 시행하여 고객사의 임직원이 긴급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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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회, 간담회 및 행사 운영 (Speaking Platforms/Event Management)

많은 커뮤니케이션 방법 중 오프라인 만남을 통한 직접 대면 소통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엑세스는 비즈니스 론칭, 기자 간담회, 비즈니스 세미나, 특별 축하 이벤트 등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광범위한 채널을 기획하고 실행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지점 개설 및 자회사 설립 홍보 기획
  • 신제품 및 솔루션 도입을 위한 박람회 기획
  • B2B 고객을 위한 컨퍼런스, 세미나 및 전시회 구성, 홍보 및 실행
  • 특별행사 기획 및 실행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행사 후원 및 공동후원 주선
  • 자선 모금 행사 진행 및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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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회, 간담회 및 행사 운영 (Speaking Platforms/Event Management)

많은 커뮤니케이션 방법 중 오프라인 만남을 통한 직접 대면 소통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엑세스는 비즈니스 론칭, 기자 간담회, 비즈니스 세미나, 특별 축하 이벤트 등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광범위한 채널을 기획하고 실행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지점 개설 및 자회사 설립 홍보 기획
  • 신제품 및 솔루션 도입을 위한 박람회 기획
  • B2B 고객을 위한 컨퍼런스, 세미나 및 전시회 구성, 홍보 및 실행
  • 특별행사 기획 및 실행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행사 후원 및 공동후원 주선
  • 자선 모금 행사 진행 및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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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PR (Public Affairs)

오늘날 세계 경제에서 정책 입안자들의 결정은 경제 부분 전체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엑세스는 상품과 서비스, 이슈와 아이디어 시장의 틀을 확립하는 공공 정책에 의해 영향을 받는 세계에서 기업과 조직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부, 시민 사회·소비자 그룹, 민간·공공 연구 기관 및 사업 분야의 주요 인사와 확립한 업무 관계를 활용해 고객은 목표로 한 영향력 있는 오피니언 리더와 소비자들에게 노출이 되어 모든 청중에게 고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공공PR (Public Affairs)

오늘날 세계 경제에서 정책 입안자들의 결정은 경제 부분 전체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엑세스는 상품과 서비스, 이슈와 아이디어 시장의 틀을 확립하는 공공 정책에 의해 영향을 받는 세계에서 기업과 조직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부, 시민 사회·소비자 그룹, 민간·공공 연구 기관 및 사업 분야의 주요 인사와 확립한 업무 관계를 활용해 고객은 목표로 한 영향력 있는 오피니언 리더와 소비자들에게 노출이 되어 모든 청중에게 고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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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사업 기회 개발 (Developing New Business Opportunities)

고객과 함께 사업진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실행합니다. 엑세스가 가진 비즈니스 경험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고객의 제품 출시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지사 또는 공동 투자 및 기타 투자를 통한 국내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시장 분석 및 타당성 조사
  • 마케팅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공동투자, 사업인가, 유통사, 프랜차이즈 등 파트너사 모색 지원 등
  • 투자자 및 의사결정권자 모색 및 소개,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탐색 및 투자기회 포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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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사업 기회 개발 (Developing New Business Opportunities)

고객과 함께 사업진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실행합니다. 엑세스가 가진 비즈니스 경험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고객의 제품 출시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지사 또는 공동 투자 및 기타 투자를 통한 국내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시장 분석 및 타당성 조사
  • 마케팅 전략 및 프로그램 수립
  • 공동투자, 사업인가, 유통사, 프랜차이즈 등 파트너사 모색 지원 등
  • 투자자 및 의사결정권자 모색 및 소개,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탐색 및 투자기회 포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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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 애널리틱스 (Data & Analytics)

우리는 빅데이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마케팅이나 비즈니스 전략에 활용하는 데이터 분석 능력은 오늘날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필수 역량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의 검색 데이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채널에서의 소셜 데이터, 각종 DA 광고 매체 데이터, 개별 기업이 보유한 CRM 고객 데이터, 웹사이트 방문자의 웹로그 데이터 등은 시장을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대표적인 디지털 데이터에 해당하며, 그 활용을 위해 통계 분석이나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분석 방법이 적용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SEO 심화 진단 : 네이버, 구글, 다음 대상으로 현재 클라이언트 노출 현황 진단
  • SEO 가이드 : On-page/Off-page SEO, Technical SEO 등 SEO 개선이 필요한 항목에 대해 클라이언트 맞춤형 개별 가이드 제공
  • Google Analytics/Naver Analytics : 유입, 페이지별 분석, 사용자 분석, 다중 채널 기여도 분석, 회원/비회원, 무료/유료 회원 등 고객 유형별 분석 및 리마케팅

데이터 & 애널리틱스 (Data & Analytics)

우리는 빅데이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마케팅이나 비즈니스 전략에 활용하는 데이터 분석 능력은 오늘날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필수 역량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의 검색 데이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채널에서의 소셜 데이터, 각종 DA 광고 매체 데이터, 개별 기업이 보유한 CRM 고객 데이터, 웹사이트 방문자의 웹로그 데이터 등은 시장을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대표적인 디지털 데이터에 해당하며, 그 활용을 위해 통계 분석이나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분석 방법이 적용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SEO 심화 진단 : 네이버, 구글, 다음 대상으로 현재 클라이언트 노출 현황 진단
  • SEO 가이드 : On-page/Off-page SEO, Technical SEO 등 SEO 개선이 필요한 항목에 대해 클라이언트 맞춤형 개별 가이드 제공
  • Google Analytics/Naver Analytics : 유입, 페이지별 분석, 사용자 분석, 다중 채널 기여도 분석, 회원/비회원, 무료/유료 회원 등 고객 유형별 분석 및 리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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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애드보커시 (Influencer Advocacy)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미 이전과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였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매년 새로운 소셜미디어 플랫폼,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가 탄생되고 있으며, 기업은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앞다투어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는 채널도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잠재고객과 인플루언서 간의 fit 분석을 통해, 잠재고객과 인플루언서 간의 최적의 매칭을 통해 잠재고객의 높은 반응률을 끌어냄으로써, 브랜드가 원하는 목표 달성을 이루어 드립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채널별 최적의 인플루언서 섭외 :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
  • 포스팅 가이드라인 작성 및 검수
  • 인플루언서 운영 결과 리포트 제공
  • 인플루언서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고객 대상, 브랜드 Advocate 활동 기획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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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애드보커시 (Influencer Advocacy)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미 이전과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였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매년 새로운 소셜미디어 플랫폼,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가 탄생되고 있으며, 기업은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앞다투어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는 채널도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잠재고객과 인플루언서 간의 fit 분석을 통해, 잠재고객과 인플루언서 간의 최적의 매칭을 통해 잠재고객의 높은 반응률을 끌어냄으로써, 브랜드가 원하는 목표 달성을 이루어 드립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채널별 최적의 인플루언서 섭외 :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
  • 포스팅 가이드라인 작성 및 검수
  • 인플루언서 운영 결과 리포트 제공
  • 인플루언서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고객 대상, 브랜드 Advocate 활동 기획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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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 소셜 전략 (Digital & Social Strategy)

급속하게 발전하는 오늘 날의 IT환경에서 디지털 콘텐츠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끊임없이 생산·확산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공감은 시장 환경과 트렌드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수많은 비즈니스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환경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의 생산에서 유통까지 가장 효율적인 디지털 PR/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엑세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서비스, 이슈 및 기업 스토리에 대한 IMC캠페인 기획 및 실행
  • 소셜 미디어 기획 및 운영
  • 온라인·SNS 이벤트/온·오프라인 연계 소비자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디지털 광고 대행(네이버, 다음, 구글 등)
  • 디자인 개발 및 제작(온·오프라인 제작물 일체), 영상 제작 및 편집·로컬라이징

디지털 & 소셜 전략 (Digital & Social Strategy)

급속하게 발전하는 오늘 날의 IT환경에서 디지털 콘텐츠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끊임없이 생산·확산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공감은 시장 환경과 트렌드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엑세스는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수많은 비즈니스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환경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의 생산에서 유통까지 가장 효율적인 디지털 PR/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엑세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서비스, 이슈 및 기업 스토리에 대한 IMC캠페인 기획 및 실행
  • 소셜 미디어 기획 및 운영
  • 온라인·SNS 이벤트/온·오프라인 연계 소비자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디지털 광고 대행(네이버, 다음, 구글 등)
  • 디자인 개발 및 제작(온·오프라인 제작물 일체), 영상 제작 및 편집·로컬라이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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